본문 바로가기
IT관련/IT 제품리뷰

iQOO 8 Pro 중국 리뷰

by 제로쓰2.0 2021. 9. 12.
728x90
글 원문 : https://mobile.zol.com.cn/774/7745713.html

 

소개말-

iQOO 8 Pro 리뷰: "플래그십"이라는 정의를 다시 쓰다

 

8월 17일, 고성능 휴대폰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해 온 iQOO는 최신 플래그십 칩셋인 스냅드래곤 888 Plus를 탑재한 iQOO 8 Pro 출시했습니다. 

 

01 외관: 
디자인과 외관 모두에서 iQOO 8 Pro는 2년 만에 iQOO 브랜드의 성장을 보여주었으며, 젊은 디자인과 플래그십 질감을 조화롭게 결합했습니다.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기기 자체는 매트 다크 그레이 메탈 미드 프레임 + 블랙 카본 파이버 텍스처 백 커버로 이뤄져 있으며 무광택 금속과 질감이있는 부드러운 뒷면 커버는 미끄럼 방지 및 지문 방지에 더 능숙합니다.

02 디스플레이 :

2K 해상도와 최신 E5 발광 재료가 사용된 신형 LTPO
부팅 후, iQOO 8 Pro의 첫 번째 눈에 띄는 것은 최고 품질의 디스플레이입니다.

 iQOO 8 Pro는 우수한 화면 품질을 제공합니다

화면의 부드러움이 강조되는 트랜드에 맞게, 1Hz에서 120Hz 사이의 자유 전환 LTPO 기술을 통해 전력을 최대로 절약합니다.

 

이미지 선명도 또한 강조되듯, 3200x1440(2K) 해상도는 사용자를 놀라게 합니다.

 

새로운 E5 발광 재료를 사용한 OLED 및 마이크로 프리즘 기술을 이용하여 밝고 쨍쨍하고, 투명하면서도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iQOO 8 Pro는 적응형 색 온도 지원 기능

 

03 카메라: 

메인 카메라 + 마이크로 클라우드
iQOO 8 Pro 강점은 디스플레이에서 멈추지않고 카메라에서도 그 포텐셜을 보여줍니다.

iQOO 8 Pro의 후면 트리플 카메라

 

후면의 메인 카메라는 50메가픽셀 소니 IMX766V 센서를 사용하며 기존 광학 손떨림 보정보다 더 나은 마이크로 짐벌 손떨림 보정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후면의 세컨드 카메라는 IMX598 센서를 사용하는 48메가픽셀 초광각 렌즈,

후면의 서드 카메라는 2.5배 줌 배율과 60mm의 동등한 초점 거리를 가진 망원 렌즈입니다.

 

iQOO 8 Pro의 카메라는 거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어두운 조명 촬영을 위한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은 어두운 조명에서 야경 패턴 샘플이 먼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광각 카메라 야간 모드

 초광각 카메라 야간 모드

 

iQOO 8 Pro의 실제 성능은 동적 범위, 색상 복원 및 카메라 간의 색상 일관성 측면에서 고급 매개 변수를 구현합니다.

특히 초광각 카메라의 성능은 밤에도 충분한 디테일과 노이즈 제거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iQOO 8 Pro의 자동 모드 샘플입니다.

광각 카메라 자동 모드

광각 카메라 자동 모드 + "암부 강조" 필터

 

초광각 및 광각 카메라는 세부 사항, 동적 범위 및 색상이 적절하며 자동 모드에는 다양한 필터가 있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 배터리
휴대 전화는 성능, 충전 및 내구성뿐만 아니라 중요한 순간에 신뢰할 수있는 성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iQOO 8 Pro는 120W 슈퍼 고축 충전 및 50W 무선 고촉 충전을 지원합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120W 충전기로 0%에서 100%까지 18분 정도 걸리는데, 4,500mAh의 대용량 배터리인점을 생각하면 대단한 속도입니다.

iQOO 8 Pro는 5시간의 중증 주행 시간 테스트에서 남은 전력의 42%를 달성했습니다.

 

결론:

iQOO의 가장 야심 찬 플래그십?


iQOO 8 Pro는 해당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화면, 사진 촬영 및 기능에 대한 투자는 iQOO가 자사 브랜드의 휴대 전화가 오직 게임 용으로만 적합하다는 고정 관념을 깨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iQOO 8 Pro는 화면, 성능 및 사진 촬영에 대한 높은 기준치가 있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본 제품은 거의 맞춤형 제품입니다.

 

요약 :

스냅드래곤 888 Plus, VRR기능에 특화된 독립형 디스플레이 칩

최고 수준의 UFS 3.1 스토리지

LPDDR5 메모리

VC 파워 펌프의 수냉식 냉각

 

모바일배그를 위해 태어난 브랜드라고 욕먹을 정도로 게이밍에 특화되었던 iQOO사의 신규 플래그쉽 모델입니다.

메이져 브랜드도 아닌데 스냅드래곤 888을 달고, 카메라로 엑스페리아를 따라올 정도의 괴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당연히 공산당의 지원을 받았겠지만, 스펙이나 기능적으로나 모두 LG의 폰을 한참 뛰어 넘는 수준입니다.

우리 MC사업부는 과연 뭘 했는가, 다시한번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