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로스트 아크, 점검 일정 및 내용 정리

by 제로쓰2.0 2018. 11. 10.
728x90

http://lostark.game.onstove.com/News/Notice/List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로스트아크의 위대한 여정에 함께해 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험가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응당 최고의 경험을 제공해 드려야 할 것이나,
OBT가 시작된 후로 현재까지 모든 게임 서버가 포화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창 즐겁게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셔야 할 시점에 긴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의도치 않게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현재 로스트아크의 구성원 모두, 게임 서비스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전력을 다해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강구하고 있으며, 서비스가 안정화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일환으로, 11월 10일(토) 6시부터 진행될 점검 일정과 조치 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대기열 해소 및 접속 문제 해결을 위한 조치

기존 서버 수용 인원 확장
- 현재 총 7개의 서버가 오픈되어 있으며, 각 서버에 더 많은 모험가분이 접속하실 수 있도록 서버별 수용 인원을 확장할 예정입니다.
신규 서버 추가
- 11월 7일 추가로 오픈된 '알데바란' 서버에 이어, 신규 서버 '아크투르스'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 조치 일정

2018-11-10(토) 06:00 ~ 2018-11-10(토) 10:00 (4시간)


■ 주의 사항

조치 작업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종료되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점검이 진행되기 전, 안전한 장소에서 게임을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점검과 조치를 통하여 모험가 여러분께서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더불어 모험가 여러분이 항상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을 마음에 새기고,
지속적인 인프라구축을 통해 서비스 품질 개선 및 최적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11월 10일(토)  06시부터 시작된 임시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10:00)

점검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임시점검으로 수정된 오류 현상에 대해 안내해드리오니 게임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사항 안내]

'아길로스의 머리' 던전 진행 중, 특정 상황에서 '거대한 나무줄기 문'이 열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항해 튜토리얼과 연관된 선원을 매각 가능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슈 / 모카모카 / 아후 / 하버크는 더 이상 매각할 수 없으며, 매각된 선원 지원서는 우편으로 지급해드렸습니다.
지급된 선원 지원서는 각 선원을 최초로 고용한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에슈 - 갈기파도 항구, 모카모카 - 바다향기 숲 , 아후 - 항구도시 창천, 하버크 - 메마른 통로)


   

항해 튜토리얼을 완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슈샤이어 진입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가디언 영혼 수확 +1 ] 아이템 사용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당 문제로 소모된 [가디언 영혼 수확 +1 ] 아이템은 우편으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일부 모험가 여러분께 발생한 로스트아크 PC방 혜택 미적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누락된 PC방 접속 시간 집계 반영 및 불편을 드린 부분에 대해 보상의 의미로
점검 이전 로스트아크 PC방에서 플레이한 내역이 존재할 경우 2시간이 추가 적용됩니다.
   

카드 보관함에 등록한 카드를 확인할 수 없는 문제를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추가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정이 완료되는대로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초기 모든 서버에 적용되던 대기 시간은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



디아블로가 이모탈로 기대치를 말아먹은 바람에 얼떨결에 구원의 방주가 된 로스트 아크,

운이 좋은 것인지는 아직 좀더 지켜봐야 할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