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엔씨소프트가 드디어 자사의 오랜 효자 게임이었던 블레이드&소울의 정식 후속작 블레이드&소울2를 발표했습니다.
문제는 모바일이라는 것입니다.
주요 특징을 요악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전작에서의 시간적 공간적 스펙트럼을 더 크게 확장시킨 세계관 제시
공개하지 못했던 미지의 영역이 새롭게 열어 블레이드&소울의 세계을 넓혔습니다.
탄탄한 스토리라인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새 캐릭터들의 등장
문파 등 강제 적대 시스템을 배제하여 게이머의 성향에 맞게 스토리 및 캐릭터가 변경됩니다.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전투 환경
상호작용하는 진정한 오픈 필드 생태계를 지향합니다.
블리자드사도 정신을 못 차리는 와중에,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또한 문체위 국감 출석한 이후 정신을 못 차리는 듯 합니다.
(출처 : 게임메카)
이 짤이 거의 엔씨소프트에서 원고료 주고 만들었다고 놀림 받곤 했었는데, 드디어 진실이 되는 순간입니다.
게임 발표 내용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PC에서조차 못한 요소들을 어떻게 모바일로 넣을것이냐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흔한 양산형 한탕주의 모바일 게임이 될것인지는 두고봐야 할듯 합니다.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RPG 고검기담3, 130만부 판매 (0) | 2020.07.12 |
---|---|
로스트 아크, 점검 일정 및 내용 정리 (0) | 2018.11.10 |
유비소프트, 레인보우 식스 시즈 글로벌 빌드 검열 내용 (3) | 2018.11.04 |
블리자드, 블리즈컨 2018에서 디아블로 이모탈 발표 (2) | 2018.11.03 |
[도쿄게임쇼2018] 데스 스트랜딩 새 예고편 및 정보 (2) | 2018.09.25 |
댓글